▲ 포스터를 클릭하면 21년 하반기 SK하이닉스 신입채용 지원포털로 연결됩니다

▲ 포스터를 클릭하면 21년 하반기 SK하이닉스 신입채용 지원포털로 연결됩니다

 

SK하이닉스가 하반기 신입채용을 820일부터 실시한다. 2월과 6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수시채용으로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이에 따라 올 한해 으로 모집하는 인원은 총 네 자릿수.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지속 성장하고 있는 반도체 산업에서 변화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K반도체의 역량을 높여 국가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SK하이닉스는 올해도 대규모 채용을 이어간다.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수시채용 방식을 적용해 을 모집하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방식이다. 수시채용에서는 직무별로 채용 일정과 면접 방법이 각각 다를 수 있는 만큼, 자신이 지원하는 분야의 채용 프로세스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Product Engineering’ 20개 분야이며, 지역별(이천, 청주)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돼 지원자가 원하는 근무지를 직무와 연계해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2021하반기채용절차_최종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CT(인적성평가),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OT, Orientation),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OT(온라인 진행)도 채용 과정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이수해야 최종합격 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중 기졸업자는 202111, 졸업예정자는 20221월 입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뉴스룸,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 SK하이닉스 유튜브, SK그룹 채용 유튜브, SK채용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그룹은 이달 말 모집 공고를 내고 마지막 공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멤버사별 100% 수시채용으로 전환한다.

배너_2021상반기-수시채용

관련기사

미디어라이브러리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

반도체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