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전자(대표 朴宗燮)가 신세대들을 겨냥해_2

현대전자(대표 朴宗燮)가 신세대들을 겨냥해

현대전자(대표 朴宗燮)가 신세대들을 겨냥해 비쥬얼(Visual) 기능이 대폭 향상된 이동전화 단말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전자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Neomi(네오미) 셀룰러用 'HGC-R401/402'와 PCS用 'HGP-R4010'의 단말기 2종으로, 이번달 중순부터 본격 출시에 들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사파이어빛 라이팅 키패드(Lighting Keypad)를 채용해 폴더를 열었을 때 환상적인 사파이어빛이 환하게 빛나는 시각적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방향 검색키(4way Navigation Key)를 채용,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인터넷 검색을 즐길 수 있으며, 한글 6줄, Web 7줄을 수용할 수 있는 와이드(Wide) LCD 화면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同 신제품은 MSM-3100칩을 채용해 표준배터리 기준으로 'HGC-R401/402'은 최장220시간까지 통화대기, 145분까지 연속통화가 가능하며, 'HGP-R4010'은 최장160시간까지 통화대기, 150분까지 연속통화가 가능해 전송속도, 배터리, 사용시간, 메모리 등에서 월등히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단일 보드(One-Board) 설계에 의해 불필요한 부분을 없앰으로써 79 X 42 X 20(mm)의 크기에, 75g의 무게(소형배터리 기준)로 초경량, 슬림化를 구현했다.

 

단말기 색상은 상아빛이 빛나는 화이트 펄(White Pearl) 칼라와 테크노 감각의 사이버 실버(Cyber Silver) 칼라를 채택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자기가 주로 사용하는 메뉴만 골라 편집해 언제라도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POP(Picture on Picture) 기능을 강화했다. 부가기능으로 게임 기능(4~6종), 전화번호/스케쥴 관리를 위한 전자수첩 기능, 개성있게 울리는 멜로디 작곡 기능, 공공장소에서 요긴한 원터치 에티켓 모드 전환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2000년 10월 23일(月)
-끝-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