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통신, 모니터 등 부문별 홈페이지 통합, 전면 개편
- 고객과의 원활한 쌍방향 소통을 최우선의 목표로 선정
- 회사소개, 투자정보, 제품소개, 채용안내, 웹진 등 7개 섹션
현대전자(대표 朴宗燮)가 기존 사업부문별로 별도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통합, 명실공히 회사를 대표하는 홈페이지로 새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현대전자 홈페이지는 회사 슬로건인 'Human & DIGITAL'을 컨셉으로 디지털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Global Leader)의 위상과 인간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하고자 하는 기업이념을 담아 지난 5월말부터 작업에 착수하여 최근 오픈했다.
이 홈페이지는 컨텐츠를 섹션별로 집중화하여 회사소개, 투자정보, 제품, A/S, 뉴스, 채용, 웹진(webzine) 등 7개의 섹션으로 크게 나눴으며, 고객과의 원활한 쌍방향 소통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여 제작됐다. 이를 위해 검색엔진을 강화해 빠른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했으며, 홈페이지 상단에 메뉴 바를 배치해 홈페이지內 어디서나 두세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정보검색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또한 IR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등 회사의 재무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으며, 영업현황, 주식정보, 공시 등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투자 정보를 마련하는 한편 투자자들의 질문에도 신속하고 자세하게 답변해줄 수 있는 Q&A코너도 갖추고 있다.
현대전자는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부문별, 품목별로 구분하고 있어 생산제품에 대해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반도체 관련 각종 정보들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현대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한 신속한 채용계획 안내와 온라인 수시 채용을 활성화하여 시간 및 비용 면에서 인재관리의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웹진 섹션에서는 음악(Music zone), 미용(Beuty), 춤(Dance dance), 게임(Game), 채팅(Chatting), 광고(AD Collection), 이동통신서비스, 월페이퍼 및 스크린세이버, 영화(빛그림 시네마), 생활(Life Info), Today&Tomorrow 등 다양한 즐거움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현대전자는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해 사내 TFT를 강화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텐츠 제공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정보 Update 및 유지 관리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현대전자는 홈페이지를 해외홍보의 창구로도 이용하는 한편 홈페이지를 통한 투자자 서비스를 강화하고 경영투명성과 기업가치를 향상시켜 주주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2000년 10월 27일(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