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하이닉스반도체, 박상호 사장 이화여대 특강

· ‘엔지니어부터 CEO가 되기까지’ 주제로 강의
· 국내 대학의 우수인재 초빙과 산학협력 적극 추진

최근 대학가에서 전현직 최고경영자(CEO)들이 진행하는 수업이 인기 강의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하이닉스반도체(www.hynix.com) 朴相浩 사장이 11일 이화여대 공과대학에서 특강을 가졌다.

朴 사장의 이번 이화여대 특강은 신공학관 대강당에서 개최됐으며, 정 보통신학과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엔지니어부터 CEO가 되기 까지>(부제-이공계 인재의 Career Path & Vision)를 주제로 1시간여 동 안 진행됐다. 특히 회사의 주요 부문을 맡고 있는 金柄薰 전무(CAO), 蔡載浩 상무 (SP Division MCU 담당) 등과 함께 참석하여, 강의 후에 있었던 학생들의 회사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상세한 답변을 해주기도 했다.

이날 朴 사장은 특강이 끝난 후 이화여대 辛仁羚 총장과 오찬을 갖고 회 사와 이화여대 공과대학 간의 산학협력 방안에 관해 환담을 나누었다. 한편, 朴 사장은 이번 이화여대 특강에 이어 오는 13일에는 연세대학교 에서도 특강을 하게 되며, 이미 강사로 초빙된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에서 도 10월4일, 11월1일 두 차례 강의가 예정되어 있어 이를 통한 국내 대학 의 우수인재 초빙과 산학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와 성과를 적극 이끌어낼 방침이다.

2002년 9월 11일(水)
-끝-

 

연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