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현대전자, 미국 자회사 대만 기업과 합병키로

현대전자 미국법인 MMC Technology가 대만 Trace Storage와 합병 추진 의향서를 체결했다. 두 회사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용 미디어 제조업체로, 합병을 통해 투자 효율성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상호합병추진의향서(LOI: Letter Of Intent) 체결
–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용 미디어 분야에서 투자효율성 및 경쟁력 강화

현대전자(대표:朴宗燮)는 미국법인(HEA)이 투자한 MMC Technology, Inc.를 대만에 소재한 Trace Storage Technology Corporation社와 합병키로 결정, 상호합병추진의향서(LOI : Letter Of Intent)에 서명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MMC와 Trace兩社는 컴퓨터용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의 핵심 부품인 미디어를 제조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상호 합병을 통해 제품 연구개발 및 생산분야에 있어 투자 효율성 및 경쟁력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미국 San Jose에 위치한 MMC Technology는 현대전자 미주법인이 100% 투자한 자회사이며, 컴퓨터용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용 고성능 미디어를 개발/생산하는 회사로 연산 2천2백만장의 미디어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Trace Storage社는 1990년에 대만에 설립된 하드디스크 드라 이브용 미디어 생산업체로서, 대만의 Koo그룹 계열사이다.

2000년 4월 19일(水)
-끝-

연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