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 분기 최고의 업무성과를 달성한 직원에게 수여
· 연구/생산/영업/지원 등 4개 분야 총 10명 수상
· 연구/생산/영업/지원 등 4개 분야 총 10명 수상
하이닉스반도체(www.hynix.com)가 회사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애쓰고 있는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하이닉스 스타(Hynix star)賞’을 제정, 신바람 나는 일터 만들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닉스 스타 賞’은 이번 3/4분기에 새로 신설된 포상제도로, 매 분기 연구/생산/영업/지원 등 4개 분야에서 각 분야별 2~3명씩 최고의 업무성과를 달성한 직원에게 수여되며, 수상자에게는 하이닉스인으로서의 최고의 명예가 주어진다.
이번 제도의 시행에 따라 ‘제1회 하이닉스 스타 賞’에는 메모리연구소 任東圭 책임연구원 등 총 10명의 직원이 선정되었다. 이들은 ▲창의적 방법으로 기초연구, 신제품 개발에 혁신적으로 기여 ▲공정의 안정화, 생산성 향상, 불량률 감소 등에 크게 이바지 ▲신시장 개척, 장기공급계약 체결 등을 통한 매출, 수익증대에 현저한 공로 ▲투철한 주인의식으로 자원의 효율적 관리, 업무시스템의 개선에 증진함으로써 경영효율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수상자들은 대표이사 사장의 표창장과 부상으로 포상금 1백만원 및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이 주어지며, 회사의 각종 복지·연수 등의 지원 대상자 선정 및 정부 포상 추천 대상자에 우선권 등 각종 혜택도 함께 부여된다.
2002년 10월 21일(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