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300장 기증

 

25SK하이닉스가 7일(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측에 회사 구성원들이 적립해온 헌혈증 300장을 기부하고 있다. (좌로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국장, SK하이닉스 조창현 노사지원팀 선임

 

SK하이닉스(www.skhynix.com, 대표이사 : 박성욱) ‘노사불이신문화추진협의회’는 지난 7일(水), 임직원들의 자발적 동참으로 적립해온 헌혈증 300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8일(木) 밝혔다.

 

SK하이닉스는 분기에 한 번 실시하는 ‘희망 나눔 헌혈 행사’에서 모은 헌혈증을 적립해왔으며, 그 중 일부를 직접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처음 기증함으로써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 SK하이닉스는 ‘희망 나눔 헌혈 행사’를 두 달에 한 번씩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모은 헌혈증을 임직원 지원에 활용할 뿐만 아니라 일부는 매년 정기적으로 공익기관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SK하이닉스 노사불이신문화추진협의회 관계자는 “헌혈증 기부를 통해 행복 나눔의 영역을 더욱 넓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문화를 더욱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끝>

 

■ 노사불이신문화추진협의회
- 1995년부터 ‘회사와 근로자는 하나’라는 ‘노사불이’ 정신을 바탕으로, 노동조합과 회사가 공동으로 대표위원을 맡아 노사협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