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2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

· 우수 근무자에게 실리콘밸리 인턴십 기회 제공, 항공·숙소 등 비용 전액 지원

· “실제 프로젝트 참여 통해 산업 AI 현장의 생생한 업무 경험할 수 있어”

가우스랩스 글로벌 인턴십 참가자 모집

산업용 인공지능(AI) 전문기업 가우스랩스가 서울과 실리콘밸리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Grow with Gauss Labs’ 참가자를 모집한다.

가우스랩스는 AI를 통해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룰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인턴십을 진행, 매년 10여 명의 인턴을 선발하고 있다. 실제 산업 현장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그동안 배워 온 AI 지식을 한 단계 발전시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인턴 모집분야는 △Applied Scientist(Computer Vision&Image Processing), △Applied Scientist(Machine Learning&Data Science), △AI Engineers(Machine Learning&Data Science) △Software Engineer, △Business Development 등 총 5개이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2일까지 가우스랩스 홈페이지(https://gausslabs.ai/career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5월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참가자는 직무에 따라 코딩 테스트 및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면접은 화상으로 진행되며, 일정은 개인별 1:1로 조율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6월 말부터 10주간 서울 오피스에서 Full-Time으로 근무하게 되며, 학기 중에는 Part-Time 근무를 통해 계속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근무 평가가 우수한 참가자에게는 약 8주간의 미국 실리콘밸리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항공편·숙소 등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가우스랩스 김영한 대표는 “글로벌 인턴십 ‘Grow with Gauss Labs’에 참여하면 실제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산업 AI 현장의 생생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며 “Global Top Talent 선배들의 멘토링을 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우스랩스는 SK하이닉스가 출자한 자본금을 기반으로 2020년 8월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는 반도체 제조 현장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활용해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AI 솔루션을 연구·개발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미디어라이브러리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

반도체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