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 산업용 AI(인공지능) 전문기업 가우스랩스, 웨비나(Webinar) 형식으로 12월 14일(화) 개최

·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가우스랩스에 대한 소개 및 질의응답도 진행

Gaussian Mixture 2021

SK그룹의 산업용 인공지능(AI) 전문기업인 가우스랩스가 ‘산업 AI에 대한 개요와 회사의 다양한 연구 주제’를 공유하는 ‘Gaussian Mixture 2021’을 12월 14일 오후 8시 웨비나 형식인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개최한다.

SK하이닉스가 출자한 자본금을 기반으로 지난해 8월 설립한 가우스랩스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는 SK하이닉스를 중심으로 반도체 제조 현장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활용해 생산효율을 높일 수 있는 AI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산업용 AI 연구개발 전문기업이다.

웨비나(Webinar) 방식으로 진행되는 Gaussian Mixture 2021은 AI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호기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산업 AI 관련 지식과 정보를 자유롭게 교류하고 그 과정에서 참가자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세 가지 주제로 세션이 진행되는 Gaussian Mixture 2021에서는 △The big blue ocean of industrial AI(산업 AI의 빅 블루오션) △Time-series learning and its applications in manufacturing(제조업에서의 시계열 학습과 적용) △Computer vision for subnanometer-precision machine vision(나노미터 이하의 초정밀 머신비전을 위한 컴퓨터 비전) 등으로 발표가 진행된다. 발표 내용 관련 질의응답 후에는 산업 AI 분야의 최고를 향한 여정을 함께할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기 위해 회사 및 채용 관련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12월 1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온라인 사전 신청 페이지(https://bit.ly/3Gh9UG5)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가우스랩스 김영한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AI 및 AI 전반에 관심이 있는 인재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인 ‘Gaussian Mixture 2021’에서 그동안 상세히 알려지지 않았던 가우스랩스 전반에 관한 소개 및 회사에 관한 질의응답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미디어라이브러리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

반도체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