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하이닉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DJSI World) 6년 연속 편입

SK하이닉스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DJSI World)에 6년 연속 편입되며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사회적 책임과 지속경영활동 강화를 통해 투자자와 지역사회의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 www.skhynix.com)는 11일(金),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이하 DJSI World)에 6년 연속 편입됐다고 밝혔다.

DJSI World는 다우존스(Dow Jones)와 스위스의 지속가능성 평가 전문기관인 RobecoSAM(Sustainable Assets Management)이 전세계 약 2,500 개 상장기업 중 상위 10%를 선정해 편입하는 지수로, 단순한 재무적 성과만이 아닌 사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지속가능성을 두루 평가함으로써 지속가능경영 평가 및 투자부문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SK하이닉스는 2010년 최초로 DJSI World 및 Asia Pacific 부문에 편입된 이후, 2011년부터 추가된 Korea 부문을 포함해 전 부문에 6년 연속 편입되어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생산 제품의 환경성적표지 인증과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나가고 있는 SK하이닉스는, 앞으로도 투자자와 지역사회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경영활동 강화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