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The 캠퍼스 비긴어게인

구성원들을 위한 봄날의 축제

2024 The 캠퍼스 비긴어게인

계절의 여왕, 5월의 시작과 함께 SK하이닉스 이천·청주·분당 캠퍼스는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거듭났다.

지난 9일 SK하이닉스는 이천·청주·분당 세 캠퍼스에서 구성원 화합과 소통의 축제 ‘The 캠퍼스 비긴어게인(이하 비긴어게인)’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길었던 다운턴을 원팀의 힘으로 이겨낸 구성원들을 위해 ‘봄날의 페스티벌’ 컨셉으로 꾸려졌다.

매년 구성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비긴어게인은 이제 명실상부 SK하이닉스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 잡았다. 회사는 최대한 많은 구성원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캠퍼스의 가장 넓은 공간을 활용해 무대를 조성했으며,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SHE(Safety, Health, Environment) 부서들이 보다 심혈을 기울였다. 전년보다 규모를 넓힌 객석은 공연 시작 전부터 구성원들로 가득 찼고, 스탠딩 존에도 공연을 즐기려는 구성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행사는 대세 아이돌 ITZY와 감성 발라드 그룹 포맨, 싱어송라이터 범진, 파랑망또 등 다양한 초대 가수와 구성원 밴드의 참여로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공연 중간중간 경영진과 함께하는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구성원들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청주 캠퍼스에서 격려사를 전하고 있는 곽노정 CEO

청주 캠퍼스에서 구성원들과 함께 공연을 즐긴 곽노정 CEO는 “SK하이닉스가 길었던 다운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힘든 시간을 원 팀의 힘으로 버텨준 구성원들 덕분”이라며 “준비한 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의지도 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 인사를 전했다.

2024 The 캠퍼스 비긴어게인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구성원들의 열정이 빛난 밤, 청주 캠퍼스

18:00청주 1캠퍼스 잔디 구장

초대가수
#ITZY#포맨
구성원 밴드
#대농교차로불법유턴

캠퍼스의 중심에서 소리질러!이천 캠퍼스

11:30SUPEX Center 앞 특설무대

초대가수
#ITZY#포맨
구성원 밴드
#페퍼포그

봄날의 햇살같은 힐링 타임분당 캠퍼스

12:00정자역 광장

초대가수
#파랑망또#범진

현장 스케치

사진으로 담은 축제 현장

미니 인터뷰

캠퍼스에서 만난 구성원들

미니 인터뷰- Integrated TEST기술 서창원 TL
“음악을 통해 구성원들과 즐거움을 나누겠다는 포부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밴드 결성 후 첫 무대였지만, 열정과 에너지만큼은 베테랑이었다고 자부합니다!”

구성원 밴드 <대농교차로 불법유턴>
Integrated TEST기술 서창원 TL

미니 인터뷰- Advanced TEST기술 최유진 TL, PKG SS기술 안명훈 TL, Solution Mobile TEST기술 김범중 TL
“퇴근 후 동기들과 함께 참석해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전년보다 좋아진 회사 분위기를 실감하며 기분 또한 업되는 것 같은데요. 이 분위기 쭉 이어갈 수 있게 계속해서 파이팅 하겠습니다!”

PKG SS기술 안명훈 TL
Advanced TEST기술 최유진 TL
Solution Mobile TEST기술 김범중 TL

미니 인터뷰- 구성원 밴드 페퍼포그 Data Intelligence 김원태 TL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천 캠퍼스 대표 밴드 동아리 ‘페퍼포그’가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멤버들에게도, 이번에 새로 합류한 멤버들에게도 의미가 큰 무대였습니다.”

구성원 밴드 <페퍼포그>
HR Data Intelligence 김원태 TL

미니 인터뷰- HR Data Intelligence 정태연, 이지인 TL
“팀장님의 밴드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일찍부터 나와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고, 전년보다 더 큰 규모에 더 많은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선물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HR Data Intelligence 정태연, 이지인 TL

미니 인터뷰- Security FW 유준환 TL
“오늘 멋진 무대를 선보인 가수 범진이 제 초등학교 친구입니다! 이렇게 십여 년 만에 만난 친구가 너무 신기하고 또 자랑스러운데요. 지친 일상에서 친구의 음악으로 리프레시할 수 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Security FW 유준환 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