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하이닉스, 2012년 지속경영보고서 ‘Smart Tomorrow’ 발간

SK하이닉스는 2012 지속경영보고서 ‘Smart Tomorrow’를 통해 SK그룹의 일원으로서 지속가능한 미래와 사회적 책임 실현 의지를 강조했다. 보고서는 기술 혁신, 협력사와의 성장, 구성원 행복 등 8대 핵심 이슈를 다뤘으며, 글로벌 기준 준수를 명시했다.
| SK그룹의 새 가족으로서 행복한 미래에 대한 의지 강조

SK하이닉스(www.skhynix.com, 대표이사 권오철)가 15일(火), 지난 한 해 동안의 지속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2년 지속경영보고서 ‘Smart Tomorrow’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지속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으며, 5번째로 발간한 이번 보고서 ‘Smart Tomorrow’에서는 SK의 새 가족으로서 더욱 행복하고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2012 지속경영보고서 ‘Smart Tomorrow’는 고객과 협력사, 지역사회와 SK하이닉스 구성원 등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원의 행복을 위한 노력’, ‘기술혁신과 미래사업’,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등 회사와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8가지 핵심 이슈[1]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2011년 수립했던 지속경영 중점과제와 성취 결과를 보여주고, 2012년에 새롭게 추진하는 계획을 정리해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UN글로벌컴팩트의 10대 원칙 준수와 ISO 26000 이행을 명시해 글로벌 지속경영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권오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SK의 일원으로서 더욱 큰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질 것” 이라며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의 2012년 지속경영보고서는 회사 홈페이지(www.skhynix.com)에서 볼 수 있으며, 6월 중 영문 및 중문 보고서도 발간될 예정이다.

한편, SK하이닉스는 2011년 한 해 동안 투명경영대상과 경제정의기업대상 수상,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World/Asia Pacific/Korea 지수 편입 등 국내외 지속 가능성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끝>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