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시(無錫)시와 현지 판매법인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하이닉스반도체(대표 김종갑(金鍾甲), www.hynix.co.kr)는 뤄즈쥔(羅志軍)

하이닉스반도체(대표: 김종갑(金鍾甲), www.hynix.co.kr)는 뤄즈쥔(羅志軍) 중국 장쑤(江蘇)성 성장이 마오웨이밍(毛偉明) 장쑤성 발전개혁위원회 주임, 마오샤오핑(毛小平) 우시(無錫)시 시장, 저우치엔(周謙) 우시시 신구 서기 등과 함께 17일(水) 이천 본사를 방문해 우시에 판매법인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닉스는 중국 우시에 반도체 전·후공정 생산법인을 설립한 데 이어, 금번 판매법인 설립으로 제조에서 판매까지 일괄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연평균 17%의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반도체시장에 더욱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금번 판매법인은 기존 영업수주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기술 지원, 물류자동화 시스템 등을 구축하여,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을 중국 내 고객에게 바로 공급해 현지에 밀착된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로써 현재 중국 D램 반도체 시장의 4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하이닉스는 향후에도 선도업체로서 그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판매법인 양해각서 체결 후 뤄즈쥔 성장 일행은 김종갑 사장과 이천 본사 300mm 반도체 연구라인 R3를 시찰하고, 지난 5월에 체결한 반도체 후공정 전문 합작사 설립과 금번 판매법인 설립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양측이 최선의 협력을 다하자는데 뜻을 같이 했다.

 

2009년 6월 18일(木)
-끝-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