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닉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 개최 - 행사 수익금 및 매칭그랜트 시행해 수익금 전액 기부

 

080416

하이닉스반도체(대표:김종갑 http://hynix.co.kr)는 4월 15, 16일 이틀 간에 걸쳐 수익금을 공익 및 사회자선에 쓰고 있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나눔 바자회 등 ‘하이닉스 Beautiful Day’를 가졌다고 밝혔다.

 

하이닉스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바자회 물품 기증하기 운동을 통해 모인 1만 여 점의 다양한 물품으로 경기도 이천 본사의 복지회관 앞에서 바자회를 진행하였다. 기증된 물품 외에도 홈패션 작품, 석화, 지점토 공예, POP작품 등 사내 문화센터 수강생들의 특별 기증전과 와플, 팝콘 등의 먹거리장터, 또한 임원들의 특별물품을 통해 나눔 경매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이닉스 내에 사회공헌 참여 및 기부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으로 회사가 한번 더 기부에 동참하는 매칭그랜트를 시행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또한, 4월 16일에는 ‘아름다운가게’의 동대문점, 안국점에서 하이닉스 임직원이 기부한 기증 물품을 판매하며, 이 판매 수익금 또한 ‘아름다운가게’ 에 기증된다.

 

이번 나눔 바자회 행사에는 CEO를 비롯하여 각 본부장들 또한 직접 참여하였으며, 김종갑 하이닉스 사장은 “하이닉스 전 임직원이 십시일반 기부하여 모은 기증 물품을 되팔아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본 행사를 통해 전 임직원에게도 좋은 기억을 남기는 소중한 행사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2008년 4월 16일 (水)
-끝-

 

SK하이닉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