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하이닉스 Beautiful Day”

하이닉스는 4월 15-16일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 바자회를 열어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회사는 매칭그랜트를 통해 동일 금액을 추가 기부하며 사회공헌에 동참했다. CEO와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기부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천의 장이 되었다.
· 하이닉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 개최 – 행사 수익금 및 매칭그랜트 시행해 수익금 전액 기부

080416

하이닉스반도체(대표:김종갑 http://hynix.co.kr)는 4월 15, 16일 이틀 간에 걸쳐 수익금을 공익 및 사회자선에 쓰고 있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나눔 바자회 등 ‘하이닉스 Beautiful Day’를 가졌다고 밝혔다.

하이닉스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바자회 물품 기증하기 운동을 통해 모인 1만 여 점의 다양한 물품으로 경기도 이천 본사의 복지회관 앞에서 바자회를 진행하였다. 기증된 물품 외에도 홈패션 작품, 석화, 지점토 공예, POP작품 등 사내 문화센터 수강생들의 특별 기증전과 와플, 팝콘 등의 먹거리장터, 또한 임원들의 특별물품을 통해 나눔 경매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이닉스 내에 사회공헌 참여 및 기부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으로 회사가 한번 더 기부에 동참하는 매칭그랜트를 시행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또한, 4월 16일에는 ‘아름다운가게’의 동대문점, 안국점에서 하이닉스 임직원이 기부한 기증 물품을 판매하며, 이 판매 수익금 또한 ‘아름다운가게’ 에 기증된다.

이번 나눔 바자회 행사에는 CEO를 비롯하여 각 본부장들 또한 직접 참여하였으며, 김종갑 하이닉스 사장은 “하이닉스 전 임직원이 십시일반 기부하여 모은 기증 물품을 되팔아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본 행사를 통해 전 임직원에게도 좋은 기억을 남기는 소중한 행사가 되었다.” 라고 말했다.

2008년 4월 16일 (水)
-끝-

연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