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이천 본사 인근 어린이집 원생 50여 명을 대상으로 소방-안전 체험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천 사업장 내 위치한 ESH (Environment, Safety, Health, ‘환경안전보건’ 의 약자) 체험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평생안전 의식 생활화를 돕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반도체 공장의 특징 및 안전시설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체험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 SK하이닉스를 방문한 이천시 어린이집 원생들의 가상 화제진압 체험
SK하이닉스의 ESH체험교육 담당자는 “이번 소방-안전 교육은 소방장비 착용 및 물소화기 화재진압과 같은 체험형 프로그램을 강화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4~5세반과 6~7세 반으로 학습과정을 나누는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반도체 공장의 특징 및 안전시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어린이들
SK하이닉스는 오는 9월 청주 사업장에 ESH 체험관을 개관하는 등 안전교육을 강화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와 더불어 ESH 체험관의 대외 개방도 지속해 지역사회의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에 함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수해복구 현장에서도 두 발 벋고 나섰던 SK하이닉스! 이번에는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에 나섰습니다. 소방교육을 열심히 받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합니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까지 책임지는 하이닉스가 있기에 오늘도 우리는 든든합니다! SK하이닉스의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삶!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