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SK하이닉스 Junior Talent 신입사원 모집_포스터(수정)

SK하이닉스가 217일부터 2022 상반기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수시채용은 신입 전형과 함께 저년차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 탤런트(Junior Talent)’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SK하이닉스는 작년부터 직무 관련성이 높은 인재들에게 경력 인정과 함께 처우를 지원하는 주니어 탤런트 전형을 도입했다. 이 전형은 5년 미만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SK하이닉스는 이번 수시채용을 시작으로 신입/주니어 탤런트 뿐만 아니라 경력자를 상시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 전형은 2 17일부터 228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주니어 탤런트 전형은 2 21일부터 3 10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Product Engineering 등이며, 지역별(이천·분당, 청주)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평가(SKCT),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신입 전형과 주니어 탤런트 전형의 지원자격, 채용일정, 모집직무 등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자는 본인이 지원하는 전형 관련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skhynix.com), SK채용 공식블로그(https://www.skcareersjournal.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일류 기술기업으로서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반도체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도 대규모 채용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