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DO/인사이드

2014 i-SEDEX 사람과 기술의 연결, SK하이닉스를 만나다

2014.10.14

 

 

10월 14일(화)부터 16일(목)까지 일산KINTEX 전시장에서는 제 16회 i-SEDEX 국제반도체대전 국제반도체대전이 열립니다. 올해도 역시 글로벌 반도체 기업 SK하이닉스도 참가하여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SK하이닉스 부스를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 사람과 기술의 연결을 보여주고 있는 SK하이닉스 부스의 불이 환하게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의 Smart Life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만드는 기업! 사람과 기술이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 THE TECHNOLOGY COMPANY SK하이닉스의 부스입니다. 전시장으로 들어서면 알록달록한 빛을 내고 있는 SK하이닉스 부스가 눈에 띕니다. 이 빛들을 자세히 보니 사람과 지구 그리고 노트북, 카메라, 핸드폰 등 우리 삶에 익숙한 것들이 그려져 있는데요. 이런 전자기기들에 반도체가 탑재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처럼 SK하이닉스는 ‘사람과 기술의 연결’이라는 컨셉으로 우리의 스마트한 삶이 반도체로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 SK하이닉스 기술력은 스마트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SK하이닉스 부스에서는 스마트 라이프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반도체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 3대 중 1대에는 SK하이닉스의 반도체가 사용되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처럼 세계 ICT산업의 기반을 만들어 간다는 강한 사명감으로 SK하이닉스는 오늘도 세계최고의 반도체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SK하이닉스 미래 경쟁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잇는 미래 전시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미래 메모리 반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에서는 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SK하이닉스의 미래 경쟁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스마트한 삶도 SK하이닉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 반도체를 이용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열기가 느껴집니다~

 

▲ (사진 좌부터) 레이싱 스포츠 가상체험 이벤트SSD와 HDD의 달리기 시합 이벤트

 

SK하이닉스 부스에서는 관람객 분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SK하이닉스 그래픽 메모리로 생생하게 즐기는 레이싱 스포츠 가상체험, SSD가 HDD보다 데이터 처리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SSD와 HDD의 달리기 시합 게임이 SK하이닉스의 부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반도체를 눈으로 볼 뿐만 아니라 체험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반도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고 하니 SK하이닉스 부스에 방문했다면 꼭 들리지 않을 수가 없겠죠? 이외에도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10월 16일까지 3일간 열리는 i-SEDEX 국제반도체대전. SK하이닉스 부스에서 반도체를 직접 눈으로도 보고 반도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SK하이닉스와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국제 반도체 대전. 함께 즐기실 준비 되셨나요?